일상/리뷰

살 잘빠지는 점핑 운동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 (추천?비추천?, 전 후 인바디)

review777777 2024. 9. 28. 00:08
반응형

점핑 다이어트 운동은 트램폴린을 이용한 운동입니다.

유튜브에 체험 영상들 보면

트램폴린 위에서 동작 따라하면서 뛰어요.

생각보다 단순한데 칼로리 소모는 생각보다 많습니다.

 

장점

살이 잘빠집니다.

저 식단 잘 안했는데도

체지방이 1kg 빠졌어요.

그리고 저는 1주일에 3번 1시간밖에 운동안했는데

생각보다 잘빠졌습니다.

고강도 운동이라서 그런지 살이 엄청 잘빠져요

제가 한 운동.. 요가, 필라테스, 스피닝, 줌바, 에어로빅, pt, 런데이,헬스 중에서 제일 잘빠지는 운동입니다.

 

그리고 저는 뱃살이 3inch나 줄었어요..

진짜 다들 보면 살빠졌다고 말해줄정도에요.

 

단점 (부작용?)

저는 단점이없었는데

처음오시는 분들 보면

운동을 전~혀 안했던 분들은 매우 힘들어 하시더라구요

운동을 꾸준히 하셨던 분들이 아니면

체력적으로 많이 힘듭니다.

 

그리고 점핑운동 대부분의 센터들이

샤워실이 없어요..

그래서 집으로 갈때 너무 찝찝해요...

 

그리고 팔뚝살이 잘빠지지않아요..

인바디상 뱃살, 다리(하체)는 잘 빠졌는데

팔뚝살은 그대로 였어요.

솔직히 저는 하체는 그렇게 살이 안쪘거든요..

하체가 잘빠집니다 점핑운동은.

 

 

그리고 헬스장과 다르게 시간을 잘 지켜야해요..

원하는시간 마음대로 할 수 없는게 단점입니다.

 

가격

이거는 다니는 센터마다 다른데

제가 다니는 센터는 일주일 3회 한달에 9만원이었어요

어떤곳은 횟수로 하거나 그렇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다니는 곳은 단백질음료 영업 하나도 없었습니다.

 

 

점핑운동 후기

 

점핑운동 후기

체지방량은 1kg 빠졌어요

몸무게는 2kg 빠졌고

저는 뱃살이 너무 많이 빠졌는데요

앞으로 한달만 더 하고

시간을 낼수 없어서 헬스로 다시 돌아가려고 합니다 ㅠㅠ

시간여유만있었음 계속했을것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