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이어트

[다이어트추천] 17kg를 뺄 수 있게 도움준 Youtube 운동 동영상 비디오 5개!

review777777 2017. 2. 24. 06:23
반응형


전 17kg 뺐었어요..

진짜.. 너무 힘들었죠.


다이어트는 물론 식이가 중요하지만


운동도 같이하면 빠르게 빠집니다.


저는 헬스장보다는 홈트레이닝 했어요. 왜냐면 집수니이니까..


저는 땀을 빠르게 흘릴 수 있는 영상을 좋아했고


여기있는 영상 랜덤으로 하루에 한시간 반정도 했어요



다이어트 비디오 하실때는 꼭 배 , 복근에 힘을 주고 하셔야 더 빠르게 빠집니다.


고강도 운동을 좋아하죠.. 그리고 아파트에 살기 때문에 층간소음이 적게 나는 운동을 선택했습니다.


10 Minute Cardio Dance Abs Workout : Burn to the Beat - Keaira


이걸 제일 즐겨 했던것 같아요. 쉽고 땀도 많이 나고 하루에 3번 반복할정도로 열심히했던


이 영상은 진짜 추천해요


2. 티파니 허리


저 처음에 할때는 복근에 힘 안주고 해서

이거 땀도 안나고 쉽다 했는데

복근에 힘주고 하면서 와 이거 어렵네 했던 비디오입니다.


꼭 배에 힘을 주고 하셔야돼요.


3.Before Sleep Workout 1 허벅지살, 옆구리살,똥뱃살 빼기 굿나잇 텐미닛 운동①



이거 진짜 간단하면서 정말 효과있어요

물론 배에 힘주고 따라해야해요!

층간소음도 안나고 딱 따라하기 좋은 운동.



4. Fat Burning Low Impact Cardio Workout at Home - Easy on the Joints Quiet Cardio Training


와 저 이거 처음했을때 욕나왔어요

진심 힘듬..













5. Miley Cyrus Workout : Sexy Legs

마일리 사일러스 다리


이거 진짜 힘들어요.
근데 스쿼트 자세가 많아서

스쿼트 자세 잘 못하시는 분들은 이거 따라하기 쫌 그럴거에요. 

근데 다들 추천하는 이유가 있어요 효과가 좋거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