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컬러 어웨이크닝 립밤 매트핑크 솔직후기

review777777 2018. 1. 26. 17:45
반응형



국민 립밤이라고..

면세점에서 제일 잘팔린다는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컬러 어웨이크닝 립밤 

가격 : 40000원

용량 3.5g

색상 : 매트핑크

이번 신제품,, 신상으로 나온 색상! 김연아 립밤으로 유명!


솔직히 나 쓸려는거보다 어머니가 립 건조한거 싫어해서....어무니 드릴려고...



케이스는 예쁨..

분홍분홍 좋아해서 좋아함...



컬러는 진짜 핑크인데

엄청 핫핑크일줄 알았는데 발색은 그렇게 엄청 핫핑크는 아닌듯..


이거는 뭐.. 발색 차이나 그런건

화장법이나.. 피부톤이나.. 사람에 따라 입술발색이 다를수있으므로 ㅠ...


용량은 많지도 않고 그렇다고 적지도 않고 정말 적당




생각보다 매트...이름값함..

매트한제형이라 묻어남은 없다 (묻어남 없는거 중요)

근데 립밤치고는 발림이 떨어짐.. 바를때 어? 이건 뭐지 이랬음 ㅋㅋㅋ진짜로...


내가 알던 립밤 발림이 아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향은..박하향남.. 개인적으로 안좋아함... 약국에서파는 립밤느낌나고...




이건 발색..  그냥 입에 생기주는 정도

음.. 올인원 제품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괜찮을것같다

일단 립밤이라 보습력이 나쁘지않다.(그렇다고 파는 립밤보다는 좋은정도는아니다..개인적으로.. 보습력만 보면 더페이스샵이나 스킨푸드, 시드물에서 파는 립글로우 사는게 낫다)




총평 : 묻어남없음. 케이스 괜찮음. 보습은 기존에 파는 기능성립밤보다 성능 떨어짐. 그러나 색은 예쁨. 메트립스틱좋아하면 괜찮음. 향은 호불호갈릴듯함 용량 괜찮음 발림 별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