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이론 및 tools 사용

[알고리즘] 퀵정렬 Quick Sort

review777777 2017. 1. 23. 04:30
반응형


Fivot 보다 left가 작으면 left + 1, left가 크면 stop

Fivot 보다 right가 크면 right - 1, right가 작으면 stop


만약 left < right 이면 left와 right를 서로 교환 swap함

만약 left >= right이면 fivot과 right을 교환..


평균 O(n log2 n) 최악 O(n^2) (이거 맞나???;;)




헐 이제 보니 right를 light로 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나봄..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