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만들기

아이폰, 갤럭시 유튜브 영상 편집 어플리케이션 VLLO 솔직 추천/비추 후기 (많은 뷰티, 브이로그 유튜버들이 쓰는 그 어플)

review777777 2023. 8. 27. 15:34
반응형

 

어플 산지는 꽤 오래되었는데

드디어 후기를 써봅니다.

 

제가 보는 뷰티유튜버, 브이로그유튜버 분들이

VLLO 어플을 이용해서 편집을 많이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얼마나 편한지, 좋은지 궁금해서

저도 유료로 한번 구매를 해봤습니다.

 

저는 평생으로 결재했구요

 

제가 알아보니까 자꾸만 가격이 오르더라구요..ㅎㅎ??

 

제가 전에 평생 구매로 결제했을때는

2만원대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지금 4만원대에요....

 

 

 

 

장점

장점은 쉬운 인터페이스에요.
영상 자르기도 쉽습니다.

핸드폰으로도 할 수 있어서 편리해요.
자막편집이 너무 쉬어요
무료사용이 가능하며 워터마크가 남지 않는 특장점이 있어 진입장벽이 낮아요.

 

반응형
단점

고급 편집은 힘들어요.
예를들어 동영상 2개를 한 화면에 넣는거는.. 무조건 프리미어로 해야합니다.
단순 VLOG 이런거는 가능하지만
정말 디테일하게 편집하기는 어려워요



그래도 유튜브를 시작해볼까? 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편리한 앱입니다.
저는 특히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하는 것들을 중요시하게 여기는데요.
VLLO는 핸드폰만 있으니 정말 편리해요. 그래서 장수하는 VIDEO APP이 아닐까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