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뻘글

[라이즈 RIIZE] 원빈 사진, 움짤 모음 공유 (+과거 사진, 내가 볼려고 모았음...)

review777777 2023. 9. 10. 22:31
반응형

 

저는 아이돌 박애주의자로서

쉴때 K-POP 뮤직비디오 많이보는데요.

 

오랜 에스엠 SM.. 스엠덕으로서 새로운 뉴페이스가 나왔다길래

라이즈 뮤직비디오를 보는데

눈에 뛰는 아이돌이 하나 있더라구요..

 

제가 볼려고 모았습니다..

 

라이즈는 7인조 보이그룹인데요.

그중에서 원빈 이라는 아이돌이 너무 눈에 뛰더라구요

그래서 원빈 움짤,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본명이 박원빈이고 2002년 3월 2일생이더라구요.

나무위키에서는 포지션 센터라고 되어있는데

제가보기엔 요즘 아이돌들은 돌아가면서 센터하지 않나요? 이친구 춤 잘추더라구요

라이즈에서 쇼타로, 승한과 함께 춤라인 같아 보였어요

 

 

RIZZE 원빈 사진 모음

 

이 사진도 너무 잘생기지않았나요...회사에서는 찾을수 없는 비쥬얼........하..회사 때려치고싶다 갑자기..

 

거울셀카도 다릅니다.. 너무 잘생겼어요

 

 

과거사진도 너무 잘생겼더라구요..

이름값 하네요..진짜.. 잘생김..

 

 

 

기사사진도 이렇게 잘생긴건 첨봅니다..보통 기사사진은 보정 잘안해주지않나요? 잘생김..진짜..

 

 

반응형

 

 

엔딩 포즈도 너무 잘생겼더라구요...

 

 

 

이목구비가 너무 잘생겼어요..진짜로..

 

 

 

 

RIIZE 원빈 움짤 모음

너무 청량해서..헉했어요..

 

 

이 움짤도 잘생겨서 헉함...

 

진짜... TV에는 잘생긴사람 너무 많은데 현실은 왜..

 

 

 

라이즈 RIIZE 뮤직비디오

 

 

라이즈 뮤직비디오도 재밌더라구요~

잘생기고 훈훈한 친구들이 나오니 눈호강하네요.

 

라이즈 RIIZE 인스타그램

 

라이즈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클릭)

 

라이즈 인스타그램에 원빈 사진이 많더라구요.

저는 팔로우 해놓고 많이 구경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