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필리핀세부/해외여행] 필리핀 항공으로 필리핀 막탄 공항 출국에서 인천공항 입국 후기 (기내식, 좌석, 사전체크인)

review777777 2023. 12. 25. 19:10
반응형

 

 

목차

     

     

    2023.11.01 - 세부여행(보홀) 필리핀항공(Philippine Airlines) 좌석지정하기

     

    세부여행(보홀) 필리핀항공(Philippine Airlines) 좌석지정하기

    싸게 필리핀 항공 티켓을 구매하면서 여러가지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필리핀항공은 자체 블로그를 운영하고있는데요. 저는 자체 블로그에서 정보를 많이 얻었어요 필리핀 항공 블로그 바로

    sssssssssssssssss.tistory.com

    필리핀 항공 좌석 지정하는 방법입니다.

     

    2023.12.01 - 필리핀 항공으로 인천공항 출국 후기 (인천공항 --> 세부 막탄공항) 출국 전 해야할일, 위치, 정보, 기내식, 좌석, 사전체크인,체크인위치, 기내수화물, 업그레이드,PR0485, 필리핀 세관 신고서 작..

     

    필리핀 항공으로 인천공항 출국 후기 (인천공항 --> 세부 막탄공항) 출국 전 해야할일, 위치, 정보

    저는 세부여행을 3일전에 결정했거든요 모든것을 혼자하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출국과정요약 1. 출국전 이트래블(eTravle) 작성 필요 2. 사전 체크인 3. 필리핀 항공 체크인 카운터에서 체크인 및

    sssssssssssssssss.tistory.com

     

    여기에 필리핀 항공 온라인 체크인 관련된 글이 있습니다.

    24시간 전에 온라인 체크인 하면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필리핀 세부 막탄 공항

    2층이 국제선 출발층입니다.

    막탄공항 입구에 가드가 있는데요.

    미리 출력한 항공예약권을 보여주거나

    폰에 저장되어있는 예약 내역이나 체크인 내역을 보여주면 입장 할 수 있습니다.

    아무나 못들어가게 막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필리핀항공은 필리핀 자국 항공이라서 들어가자마자 체크인 하는 곳이 보입니다.

    체크인하고, 짐 붙이고 들어가면 됩니다.

    저는 저녁 비행기인데 출국심사도 매우 짧았습니다. (인천보다 짧았어요 체감..)

    5~10분안에 마치고 들어갔습니다.

     

    이렇게 살 수 있는 공항내 면세점이있습니다.

    생각보다 비싸요.. 물건을 사실려면 필리핀 시내에서 다 사고 들어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공항내에는 커피빈이랑, 버거킹이 있습니다. 카드결제가 됩니다.

    필리핀 항공은 기내식이 제공되어서 저는 안 먹고 탔습니다.

     

    필리핀 막탄항공은 화장실 생각보다 깨끗합니다.

    다만 핸드폰 충전하는 곳이 없으므로 미리 충전하고 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정말 깨끗하고 넓습니다. 

    저는 그렇게 사람이 붐빌때 가지 않아서 편하게 쉬다 왔어요.

     

    제가 이용한 항공은 PR0484입니다.

    타고 왔던 PR0485랑 비슷했어요.

     

    기내식은 필리핀항공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바꿀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필리핀 항공 탔습니다.

    좌석 업그레이드는 없었고

    한국인들 엄청 많았어요.

    샐러드?같은거, 그리고 이번에는 생선으로 받았습니다

    beef or fish 이렇게 물어보는데 beef는 올때 먹어서 인천으로 갈때는 생선을 선택했어요.

     

     

    dried mango 말린 망고도 같이 줍니다. 그리고 버터 + 빵 이렇게 줍니다.

     

     

    이렇게 먹기전에 물티슈도 줍니다.

     

    말린 망고 너무 맛있었어요.

    인천에서 세부 올때는 과일을 줬었던것같은데

    세부에서 인천 갈때는 말린 망고를 주네요.

     

    피쉬,

    무난무난했습니다. 먹을만했어요.

     

    포크와 나이프는 플라스틱입니다.

     

     

     

    오이절임같은 샐러드는데 그냥 먹을만 했어요.

     

     

    그리고 필리핀항공은 담요와 배게도 자리에 구비되어있습니다.

    또한 덴탈 케어 세트, 치약 칫솔도 좋습니다.

    싸게 또 항공권이 나온다면

    필리핀 갈때 또 타고 싶어요.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