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필리핀세부해외여행] 세부 트리 쉐이드 마사지 공항 픽업 서비스 솔직 추천 후기 (만족도, 가격정보)

review777777 2023. 12. 25. 22:36
반응형

 

 

필리핀 세부 마사지 공항 픽업서비스 후기

 

 

https://smartstore.naver.com/cebu_mohag/products/7511597416?NaPm=ct%3Dlqksg0rc%7Cci%3D8f4aae7e5020753270eba51c5efb57a995913bc8%7Ctr%3Dslsl%7Csn%3D6393684%7Chk%3Dd664e37310bc4aeafdcc64c9b88548dd2964f47f

 

세부마사지 : 세부에서뭐하지

세부여행 마지막 날. 호텔픽업해서 짐보관하고 마사지받고 공항까지 편안하게!!

smartstore.naver.com

 

대만에서 버스투어경험이 있어서 필리핀도 이런 투어 관광 있지 않을까해서 서치를 해봤더니

위의 링크가 나왔습니다. 

여행가기전에 필리핀 전화영어 선생님이 필리핀 치안 안좋다고 그래서,

그랩카 이용하거나 픽업 서비스를 이용해야겠다 생각했는데

마사지 + 샤워 + 무료짐보관+ 쇼핑몰 픽업 + 공항 픽업까지 한번에 해결해주는 서비스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위의 링크의 카카오톡으로 문의를 남겼습니다.

 

12:00에 체크아웃을 하면 제가 비행기가 밤 12시 쯤이었는데 12시간동안 시간이 비더라구요.

시티투어를 가기에는 너무 시간이 부족할것같고

그래서 아얄라몰 쇼핑투어 + 마사지샵 + 샤워 이렇게 해결했습니다.

 

가격

 

카카오톡으로 문의하니까 이렇게 굿바이 세부팩, 굿바이 슬림팩, 굿바이 항구팩 이렇게 있더라구요.

저는 프리미엄 마사지 90분 + 샤워를 원했기때문에 굿바이 세부팩으로 결제를 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굿바이 세부팩 추천드려요.

가격은 59000원이었습니다.

주변에 세부가는 지인 있으면 아마 마사지 회사 픽업 서비스 매우 추천할겁니다. (홍보아님,,, 내돈내산)

 

나홀로족은 추가 2만원인데 후기 작성시 환급해주더라구요.

특히 여자 혼자 세부, 필리핀여행 생각하시면 추천드립니다.

정말 제가 필리핀 현지인들에게 가장 많이 들은게 여자 혼자 필리핀여행하는거 위험하다였습니다..

안전을 위해서라도 저는 추천드려요.

 

예약을 하면 이렇게 신청양식이 옵니다

생각보다 시간 정해야할 것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12시 비행기라서 공항드랍을 9시 30분에 했습니다.

비수기에는 9시 30분에 가도 충분합니다! 

 

반응형

 

 

 

쇼핑몰 픽업

 

당일날 되면 이렇게 친절하게 픽업차량 번호를 알려주세요.

저는 안전하게 픽업했습니다.

그리고 차량 쉐어할때 저 혼자 밖에 없어서

필리핀 기사님이랑 이야기를 나눠봤는데요

혼자타면 필리핀 기사님이랑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전화영어를 한 30분 한 기분이었어요.. 필리핀 사람들은 영어를 잘하기 때문에,, 영어로 충분히 대화 가능합니다.

그리고 저희 짐은 마사지샵으로 이동됩니다~ 무료 짐 보관 이용해서 가벼운 손으로 저는 쇼핑했어요

매우 편안하더라구요! 무료 짐보관 좋아요.

 

 

 

아얄라몰에 도착하니까 이렇게 오더라구요

저는 매우 일찍 픽업을 신청했던 것 같습니다.

픽업 2시간전에 픽업 신청한다고 카톡을 남겨 놓으면 어떤 차량이 픽업올지 차량번호를 알려주더라구요.

제가 여러가지 질문을 했는데도 친절하게 대응해주셨어요.

그리고 마사지 샵 안에 누워서 쉴곳이랑 카페, 그리고 기념품샵이 있어서 (기념품샵은 카드 결제 가능합니다)

샵 안에서 다 카드 결제가 가능해서 페소를 다 써도 괜찮았어요.

 

 

 

마사지 후기

 

 

처음 들어가면 발을 먼저 씻겨줍니다.

그 이후로 마사지를 받으러 들어갑니다.

참고로 마사지사에게 팁을 주시는게 나아요.. 팁은 100페소 정도.. 필리핀은 팁 문화이므로 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마사지는 매우 좋았습니다~

한국인이 많은 가게라서 그런지

마사지사들이 마사지 관련된 한국어는 알아들으십니다.

그리고 마사지사분들이 영어로 가능해서, 영어 잘하시는 분들은 영어를 쓰셔도 됩니다.

 

마사지만 단독으로 받을 수 있는데요.

저렴하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한국보다 반 값으로 마사지를 즐길 수 있어요.

 

카페, 매장,네일 가격

 

마사지 샵 안에는 네일 샵도 있더라구요

 

네일을 받으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그리고 기념품샵..

저 기념품샵에서 좀 샀어요

 

 

 

 

 

 

 

 

 

 

아얄라몰 메트로 슈퍼마켓보다는 약간 비싼데,

카드 결제도 되고 한국인들이 좋아할만한 기념품은 다 모아둔듯해요.

공항에서는 더 비싸기 때문에, 공항기전에 여기서 못 구매한 물품들을 구매하면 됩니다.

가격은 카페직원한테 물어보고 카페에서 결제하면 돼요.

마켓에서 못산건 전 여기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여기 주변에 편의점도 있긴하지만, 저녁에는 너무 무섭습니다. 특히 여자 혼자 돌아다니는거는 비추 드려요.

차라리 여기서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카페에는 먹을 것도 팔고 있었습니다.

공항가기전에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샤워

마사지가 끝난후 샤워를 했습니다.

샤워부스는 2개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사람 붐빌때는 기다릴 수 있습니다.

샴푸, 바디워시는 구비되어있었고

드라이기도 있었습니다.

타월도 구비되어있었습니다.

 

 

샤워 후에 의자에앉아서 쉬면 됩니다.

충전할 수 있는 곳도 있어 충전도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시간 되면 공항픽업을 해줍니다

 

공항까지 20~30분 걸립니다.

 

세부 막탄 공항 2층 국제선 출발쪽에 내려주고 운전 드라이버분들께서 캐리어도 내려 주십니다

매우 친절했어요. 저는 50페소 팁 드렸는데,, 같이 타신 분들은 팁을 주지 않더라구요.. 

 

 

 

총평, 후기 

 

 

구글 리뷰를 쓰면 이렇게 나홀로 족은 2만원 환급해 줍니다.

저는 만약에 또 세부여행 가면 이 업체를 이용할 생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