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다이소 스마트폰 방수팩 추천 후기(워터파크, 물놀이, 수영장 필수템, 가격, 위치, 품번)

review777777 2023. 11. 4. 07:42
반응형

 

 

물놀이, 수영장, 워터파크 갈때 꼭 챙겨야하는게

핸드폰 방수팩입니다.

 

다이소에서 샀는데 가격도 괜찮고 좋아서 추천드립니다.

 

1개만 샀을시에는 인터넷 구매보다 다이소가 더 싸고 좋네요

 

다이소 방수팩 품번 및 다이소 위치 정보

 

마주로 스마트 방수팩 (고급형)

 

제가 구매한 방수팩 품번은 59316 입니다.

 

다이소에서 방수팩은 스마트폰 악세서리 종류 쪽에 있습니다.

 

핸드폰 관련된 상품들 근처에서 찾으면 됩니다.

 

가격은 5000원입니다.

 다이소몰 방수팩 사러 사이트   바로가기 (클릭)

 

[다이소]마주로스마트폰방수팩(고급형)-59316 : 다이소몰

[다이소몰]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 다이소 온라인몰

smartstore.naver.com

 

 

다이소 방수팩 정보

 

다이소 방수팩 사이즈는 가로 세로 10 cm * 15cm 입니다.

 

터치가능하고, 촬영가능하고 카드수납 가능합니다

저는 방 키와 스마트폰 보관을 했어요.

 

넥스트랩 총길이는 123cm로 충분합니다.

15

다이소 방수팩 상품 상세후기

반응형

 

 

생각보다 큽니다.

 

 

단점은

스트랩이 안묶여져있어서

스트랩을 묶어야 합니다.

 

묶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동그랗게 구멍이 나 있는데요.

저 부분이 접을 수 있도록 되어있더라구요

접어서 스트랩 넣은 후에 묶어 주시면 됩니다.

 

 

전 이렇게 대충 묶었는데도 잘 사용 했어요

다이소 방수팩 후기

 

잘 방수 됩니다.

촬영가능하다고했지만..

방수팩 주변에 물이 묻어있어서 화질이 안 좋게 나와요.. 그래서 촬영은 비추천이고

문자나 전화 확인시에는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