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해외여행

[해외여행/세부] 퍼시픽 세부 리조트 솔직 후기, 조식, 레스토랑 식당, 룸서비스, 오션뷰 Pacific Cebu Resort(PCR) 추천? 비추천?

review777777 2023. 12. 18. 23:52
반응형

 

 

 

 

퍼시픽 세부 리조트 Pacific Cebu Resort (PCR) 솔직 후기

https://www.agoda.com/pacific-cebu-resort/hotel/cebu-ph.html?cid=1844104&ds=lKtw0wKCd2Rm0y7b

 

Pacific Cebu Resort, Cebu | 2023 Updated Prices, Deals

Hotel deals on Pacific Cebu Resort in Cebu. Book now - online with your phone. 24/7 customer support. 2023 prices, updated photos.

www.agoda.com

 

이번에 해외 여행으로 퍼시픽 세부 리조트에 갔다왔습니다.

어떤 점에서는 매우 만족하고, 어떤점에서는 아쉬웠는데요

솔직하게~ 적어보겠습니다..

 

일단 퍼시픽 세부 리조트는 도심과는 거리 멀어요..

그래서 공항 -> 퍼시픽 세부 리조트 까지 오는 그랩은 잘 오지만

퍼시픽 세부 리조트에서 공항이나 시티가는 그랩카 잡기가 힘듭니다.

저는 그래서 한인 마사지 업체에 마사지 + 픽업 신청을 했어요.

 

그리고 어떤 후기에는 밤 10시 이후로 그랩푸드 시켜먹어도 되지만 10시 이전에 먹으면 돈을 더 내야 한다는 후기가 있었습니다. 그랩푸드도 리조트 밖에서 받아야해서 (생각보다 거리가 멉니다.) 저는 귀찮아서 그랩푸드 배달을 쓰지 않았어요.

 

그리고 리조트 디파짓, 저는 디파짓이 없었습니다. 어떤 후기에서는 디파짓을 냈다고 하는데, 제가 갔을때는 없었습니다 (2023년 11월 기준)

 

리조트 가격은 날마다 다르니 아고다 사이트를 첨부하겠습니다.

 

 

 

반응형

리조트 뷰 후기

제가 이 리조트에서 제일 ~~~좋았던 부분을 뽑자고 하면 뷰입니다.

뷰가 미쳤어요.

 

수영할 수 있는 곳이 4곳입니다.

그리고 비치는 프라이빗 비치라 리조트 숙박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 리조트 공통 후기가 풀장이 너무 좋고, 뷰가 좋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저도 시설보다는 뷰만 보고 예약했습니다.

노을져물때 보면 너무 좋아요.

5ft 깊이의 풀장입니다.

여기서 사진 찍으면 매우 잘나와요. 

 

 

 

여기는 몇피트인지는 기억은 안나요.

 

 

4feet /10feet었나..? 한쪽은 깊고 한쪽은 그렇게 깊지 않았어요.

 

여기는 공사중이라 사용하지 못했어요.

풀장은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이 있는데

호텔 카운터? 인포메이션에 물어보면 친절하게 알려주기도 합니다

그리고 제가 갔을때는 생각보다 사람이 없어서 널널하게 즐겼어요.

제가 있을때는 한국사람들을 마주친적이 없어서 저는 조용하게 지냈답니다.

 

이렇게 산책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여기 너무 뷰가 좋아요.

여기서 사람들 사진 많이 찍어요.

저는 현지인 어부가 와서 조개사라고 했는데, 안샀습니다 (너무 비쌈.)

저한텐 300페소라고 했는데.. 다른분들 후기보니까 100페소 팔고..(돈 많아보였나..?)

아무튼 여기서 구경하고 있으면 현지인이 말 걸어요.

 

 

여기는 레스토랑입니다.

이 뷰를 보면서 밥먹으면 너무 행복해요..저 퍼시픽 세부 리조트에서 뷰 볼때마다 행복했습니다.

 

 

룸 후기

물병 2개 

커피 2개 (네스프레소) 이렇게 줍니다.

110V 사용 가능해요.

저는 다이소에서 싸게산 110V 이용했습니다.

 

하우스 키핑 서비스 팁으로 하루에 50페소 줬던걸로 기억해요.

저는 2박 3일 묵었는데요.

하우스 키핑 총 2번 받았고, 마지막날 체크아웃할때 팁 두고 갔어요

그래서 2박3일 팁으로만 150페소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여기 생각보다 하우스 키핑 시간이 빠릅니다. 9시에 하우스 키핑 하더라구요.

영어가 되신다면 하우스키핑 시간을 물어보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날에는 do not disturb 해놨는데 왜 disturb 했는지

친절하게 전화왔었거든요..  그래서 간단히 It's the last day, I don't need that service.라고 했습니다..,

 

 

필리핀은 생각보다 소나기가 많이옵니다.

우산이 하나 제공되니까 사용하면 됩니다.

저도 식당갈때 잘 사용했어요.

 

화장실은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양치컵, 비누, 샴푸, 치약, 칫솔

이렇게 제공되는데,

피부가 예민하시면 한국에서 가져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도 샴푸, 컨디셔너는 한국에서 가져온걸 사용했어요. 

석회수물,, 안좋더라구요.

 

그리고 드라이기도 생각보다 좋지 않아요.........

그래도 나름 깔끔합니다.

욕조도 있어요.

 

제가 이용한 숙소는 디럭스 오션뷰였는데요

더블침대, 싱글침대 이렇게 있었습니다.

 

배란다로 나가면 이런뷰에요.

저녁에 여기서 커피 마시면 정말 좋습니다

뷰가 좋아요.

 

이런 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조식 후기

 

조식은 필리핀 breakfast, American breakfast, continental breakfast 이렇게 3종류가 있습니다.

저는 filipino 스타일은 안먹어보고 american, continental 이렇게 먹었습니다.

 

이거는 continental breakfast 입니다.

시리얼, 식빵, 과일 이렇게 나옵니다..

솔직히 양 부족했어요.

 

 

American 스타일 조식입니다.

프렌치 토스트, 햄, 플레인 오믈렛, 과일 (수박)

이렇게 제공되었습니다

제 스타일은 continental보다는 american 스타일이었습니다.

 

제가 기억하기론 조식은 7시부터 10시까지였습니다.

근데 9시 이후에 가면

음료가 거의 없기 때문에

8시 부터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좋은 뷰 자리는 사람들이 빨리 앉기 때문에

좋은 뷰를 보면서 먹기 원하시면

그냥 아침일찍 일어나서 드세요.

 

커피, 티 이렇게 있었고

 

망고주스 이렇게 있었습니다.

 

레스토랑 식당 후기

 

레스토랑 가격은 이정도였습니다.

그냥 로컬 식당보다는 2배정도 비싼것 같아요.

근데 음식 맛은 괜찮았습니다.

 

 

현지인 추천 받아서 먹어본 필리핀 음식입니다.

그냥 무난무난했어요

Pork - Lechon Kawali 입니다

가격은 485페소였습니다

피자..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All Meat Pizza 였고 양도 많았습니다

420페소정도 했어요

 

이게 아마 Marinara 입니다. 445페소

Noodles중에서 먹을만했어요

저는 필리핀 현지음식 먹어보려고 시도했습니다..

Crispy Fried Shrimp였나 340페소

아주아주 맛있었습니다.

먹을만했어요

 

여기 레스토랑에서 음식 시키면 방까지 가져다 주긴하는데

저는 뷰 보면서 먹고싶어서

밖에나가서 항상 먹었답니다.

전화로 레스토랑 전화걸어서 주문하면 배달와요..

 

총평

 

뷰가 너무 좋았어요.

이 리조트는

먹을거를 그렇게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고, 뷰가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필리핀은 무조건 샤워필터와 샴푸, 컨디셔너 챙겨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어딜가든,,, 필수입니다.

너무 여유로웠고, 뷰가 좋아서... 음식은 그닥이었지만.. 괜찮았습니다..

 

2023.12.08 - [해외여행/세부] 세부막탄공항에서 할인받고 grab 그랩 이용한 후기 (사용 방법)

 

[해외여행/세부] 세부막탄공항에서 할인받고 grab 그랩 이용한 후기 (사용 방법)

그랩 그랩(Grab)은 동남아 최대 차량 공유 업체입니다. 동남아 지역을 여행한다면 그랩은 유용합니다. 싱가포르, 태국, 필리핀, 베트남 등 동남아 여러 지역에서 여러 교통수단을 한 앱으로 이용

sssssssssssssssss.tistory.com

 

2023.12.08 - [필리핀/해외여행] 세부 막탄 공항 입국 후기 (인천 ->세부), 환전 후기 , 편의점, 음식점, 유심, 그랩, 택시

 

[필리핀/해외여행] 세부 막탄 공항 입국 후기 (인천 ->세부), 환전 후기 , 편의점, 음식점, 유심, 그

최대한 기억을 꺼내서 적어보도록하겠습니다. 막탄공항 지도 막탄 공항 지도입니다. 막탄공항 홈페이지에서 가져왔구요 비행기에서 내리시면 그냥 쭉 길따라 나오시면 됩니다. 비수기에는 입

sssssssssssssssss.tistory.com

 

2023.12.01 - 필리핀 항공으로 인천공항 출국 후기 (인천공항 --> 세부 막탄공항) 출국 전 해야할일, 위치, 정보, 기내식, 좌석, 사전체크인,체크인위치, 기내수화물, 업그레이드,PR0485, 필리핀 세관 신고서 작..

 

필리핀 항공으로 인천공항 출국 후기 (인천공항 --> 세부 막탄공항) 출국 전 해야할일, 위치, 정보

저는 세부여행을 3일전에 결정했거든요 모든것을 혼자하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출국과정요약 1. 출국전 이트래블(eTravle) 작성 필요 2. 사전 체크인 3. 필리핀 항공 체크인 카운터에서 체크인 및

sssssssssssssssss.tistory.com

 

2023.11.01 - [세부보홀여행] 필리핀 여행시 필수, 입국서류 이트래블(eTravel) QR코드 등록

 

[세부보홀여행] 필리핀 여행시 필수, 입국서류 이트래블(eTravel) QR코드 등록

블로그 후기를 서치하다가 필리핀 여행시에는 이트래블 작성을 해야한다고 해서 작성방법을 포스팅합니다. 이트래블(eTravle)은 필리핀 입국하는 모든 사람들은 작성해야합니다. 작성이 완료되

sssssssssssssssss.tistory.com

 

2023.11.01 - 세부여행(보홀) 필리핀항공(Philippine Airlines) 좌석지정하기

 

세부여행(보홀) 필리핀항공(Philippine Airlines) 좌석지정하기

싸게 필리핀 항공 티켓을 구매하면서 여러가지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필리핀항공은 자체 블로그를 운영하고있는데요. 저는 자체 블로그에서 정보를 많이 얻었어요 필리핀 항공 블로그 바로

sssssssssssssss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