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해외여행

필리핀 세부, 보홀 여행 시 필수 아이템 리뷰 후기!

review777777 2023. 12. 23. 21:47
반응형

 

필리핀 세부, 보홀 여행 간다고 블로그 글 정독을 많이했는데,

블로그 글에서 무조건  이거 챙기라는 말들이 없더라구요..

한번 여행 갔다오니, 필리핀인 이 아이템이 필수라고 생각되었습니다.

 

모기 기피제, 모기 차단제 , 모기 퇴치제 Off

저는 필리핀 세부 가기전에

모기기피제가 필수인지는 몰랐습니다.

제가 필리핀 전화영어를 하고있는데요.

전화영어선생님이 무조건 챙기라는 아이템이 모기 퇴치제였어요..

모기가 많은 동네인지 몰랐네요..

한국에서 쓰던 모기기피제, 차단제가 없으면

필리핀 현지에서 Off를 구매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Off 현지가서 사면 매우 쌉니다.

 

샤워필터

세부,, 물,, 상태 그렇게 좋지 않더라구요..

다이소에서 샤워필터 사서 갔었는데.. 깜짝 놀랬습니다.

2023.11.04 - 다이소 필터 샤워 헤드 , 리필 필터 추천 후기 (동남아 여행 필수품)

 

다이소 필터 샤워 헤드 , 리필 필터 추천 후기 (동남아 여행 필수품)

세부여행 시에 사람들이 샤워기 필터가 필수라고 해서 구매했는데 안샀으면 큰일 날뻔했어요 다이소를 산 이유는 접근성이 좋아서... 급하게 여행 결정해서 배송을 받기에는 오래 걸릴것 같았

sssssssssssssssss.tistory.com

 

저 쓰고나서 매우 깜짝 놀랬어요.

가성비 생각하시면 그냥 다이소 샤워 필터 쓰시고, 아니면 그냥 인터넷에서 주문해서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