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해외여행

[필리핀세부여행] 아얄라몰 4층 식당 솔직 후기 Seafood Island's Crab House 시푸드 아일랜드 크랩 하우스

review777777 2023. 12. 25. 17:48
반응형

 

위치

https://maps.app.goo.gl/UnazGKU98jQdHnKE9

 

Seafood Island’s Crab House · Ayala Mall, L4, Outside Silicon Valley, 411 Archbishop Reyes Ave, Cebu City, 6000 필리핀

★★★★☆ · 음식점

www.google.co.kr

 

Seafood Island's Crab House 시푸드 아일랜드 크랩 하우스

 

필리핀 아얄라몰 4층에 올라오면 테라스로 나가는 곳이 있습니다. 이렇게 테라스를 나가면

 

 

쭉 올라가시면 됩니다.

 

스타벅스 근처에 Seafood Island's Crab House 시푸드 아일랜드 크랩 하우스가 있습니다.

생각보다 식당이 큽니다.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반응형

 

그림만 보고 뭘 먹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제일 비싼 크랩,, 게 요리를 시켰습니다.

 

 

창가쪽 뷰 너무 좋았어요.

운 좋게 창가쪽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자리 공간도 넓었어요.

 

 

음료를 주문하면 얼음컵도 같이 줍니다.

 

 

 

저 혼자 먹기에 너무 많은 양이었어요.

너무 짰습니다....

게 +새우 이렇게 같이 먹었는데

어... 혼자먹기에 양도 많았고 필리핀 현식 음식이 저와 맞지 않았나봐요....저는 그냥 그랬습니다..

 

가격도 1000페소 이상 줬습니다.

아마 다음에 가면 게 요리를 잘 안먹을것같아요

필리핀 현지에서 먹은 게요리들이 다 짜서 저는 힘들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