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알리익스프레스/직구추천] 알리익스프레스 1$짜리 액정 강화 보호 유리 필름

review777777 2017. 2. 7. 01:14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것중에


뭐가 제일 잘 샀냐고 물으면



1순위로 나오는게..


핸드폰 강화 필름....




배송은 1달 정도 걸렸고..


한국에서 저렴하게 구하려고 해도.. 싸게 운 좋게 구하면 3천원.. 보통 5천원... 인터넷 말고 오프라인은 만원정도


하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핸드폰 주문 및 구입 동시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강화필름과 폰케이스를...



대량 구매 해놓습니다..... 





최근에 구매한게


갤럭시 a5, A7 기종 강화 필름 구매했거든요.. 어무니 아부지 폰에 붙여줄려고...

확실히 붙이는게 낫더라구요.


이게 진짜 강화필름 없었으면 저 액정 나갔을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제폰에 필름 벌써 2개 구매해서. 갈았어요..ㅋㅋ하도 떨궈서...



저는 해외폰이라 한국에 쓰는 사람 없어서.. 제 기종 링크는 안걸고..



갤럭시 A5, A7 액정 보호 필름


어디서 샀는지 링크 걸어 놓을게요


https://www.aliexpress.com/item/Screen-Protector-Tempered-Glass-For-Samsung-Galaxy-A3-A5-A7-A8-A9-2016-2-5D-Explosion/32659649698.html?spm=2114.13010608.0.0.PLvSXE




저는 보통 알리에서 액정보호 필름 살때

Screen protector glass 핸드폰 회사 핸드폰 기종


이렇게 검색합니다


예를들어


Screen protector glass Samsung Galaxy A5 2016 이렇게..해서 찾은곳이 저곳이에요..


그리고 배송이 중요하기 때문에 알리 판매자 중에 왕관 많은 판매자한테 주문합니다...


하..내가 저걸 0.99$에 사쓴데..지금 보니까 0.97$이에요...부들부들...심지어 환율 비샀을때 샀는데....하.ㅠ.ㅠ..ㅠ.ㅠ.ㅠ






뜯으면


2개의 솜이 나오는데


하나는 물이라고 해야하나..소독 에탄올인가.... 아무튼 그게 흥건히 묻혀있는! 


하나는 Dry라고 해서.. 물기를 닦아내는 솜이에요


그걸 이용해서 핸드폰 지문 닦고.... (근데 저는 별 효과없어서 다이소에서 산 액정 닦는 게 있어서 그걸로 닦았습니다)


액정...기포 안생기게 열심히 붙였어요...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