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손톱강화제추천] 짜리몽땅 짧은 손톱 기르기! 손톱 바디 길어주게 해주는 강화제 키스뉴욕 익스트림 그로스 엑티베이터

review777777 2017. 2. 20. 12:04
반응형







어마어마한 Before After 차이!


제가 평생 안고갈 인생템 Best5중에 하나인


손톱강화제입니다.

완전 추천해요!



솔직히 쓸까말까 고민했어요

안예쁜 손톱이 컴플렉스라


Before After 올리긴 좀 그랬고,,,


안쓰기에는.. 단종되서 사라지면 어쩌나 싶어서 ㅠㅠㅠㅠ


글쓰게 됐습니다.



Before After 차이부터 다르죠?



저는 이거 쓴지 1년정도 됐구요..(쓰다가 바쁜일 떄문에 중간에 쫌 쉬었어요 ㅠㅠㅠㅠ)


정말 손톱바디가 3~4mm 밖에 안됐었는데


지금은 바디만 1cm정도 자란것 같아요. 



올리브영 왓슨스가면 구할 수 있고


키스뉴욕 익스트림 그로스 엑티베이터 15ml 

kiss new york x-treme growth activator

12500원이고 세일때 50퍼센트 할인때 사면 음.. 6천 얼마주고 샀던것 같아요.




일단 Before사진..


새끼손가락 약지 중지...


엄지랑 검지도 손톱바디 다를게 없었어요

정말 바디가 3~4mm밖에 안됐던...


어디서 봤는데 손톱 3mm이상 길러야 바디가 자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매일 손톱강화제를 발랐어요.

1개 사면 손톱짧으면 3달. 길면 2달정도 쓰는것같아요 (매일바르니까)

손톱강화제가 물에 약해서 목욕후나 샤워후에 바르는게 나아요. 




저는 손톱을 뜯는 버릇이 있진 않았고..

힘으로 누르는 버릇이 있어요..

그래서 입으로 뜯지는 않았는데

힘자랑으로 손톱을 뜯었던...;;


강화제를 바르니까 빠르게 자라는것도 있지만

손톱이 단단해져요.

그래서 왠만한 타격에도 손톱이 뿌려지지 않아서 더욱 더 빠르게 기를 수 있었어요.



솔직히 저 바디 상태로 네일샵가서 관리 받기 쫌 그랬거든요 ㅠㅠ

조금만 기르고 네일샵 가서 관리받자라고 생각해서 참고 기른거에요


이제 좀 더 기르면 네일샵 갈려구요 




에프터

엄지가 참 많이 자랐어요

진짜 Before 사진보다 2배는 더 바디가 길어졌죠 ㅠㅠ?

감격 ...


키스뉴욕 [라뷰] 익스트림 그로스 엑티베이터 13ml, 1개


꼭 올리브영이나 왓슨스 세일할떄

키스뉴욕 손톱강화제 쟁여놓으세요..진짜 좋습니다 ㅠㅠㅠㅠㅠ




화장품 로드샵 손톱강화제 (미샤, 더샘, 이니스프리) 써봤는데

얘만한 효과 지닌 손톱강화제는 없었어요....


손톱바디 기르는 방법은,

꾸준히 손톱강화제를 바르는 것도 도움이 되는것 같습니다 :)


손톱도 예쁘게 길어져요 ㅠㅠ 짧은손톱인 분들에게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