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시드물에서 3년동안 62만원+@로 쓴 호갱님의 화장품 추천 리뷰!

review777777 2017. 3. 3. 08:07
반응형

 

가입일은 2013년이지만.. 시드물을 쓰기시작한건 2014년도 부터입니다..

 

음.. 생일선물로 15만원정도 시드물에서 산게 있는데... 그건 제 아이디로 산게 아니라 안잡혔네요

 

 

시드물 대왕 호갱님......으로 산지 3년째이고..

 

다른브랜드 화장품을 써봐도 결국엔 시드물로 다시 되돌아가요..

 

마성의 시드물...

 

 

http://www.sidmool.com/

 

시드물

시드물-피부의 고향

www.sidmool.com

 

시드물은 15일 이상 출석체크하면 2만원이상 구매시 2천원 할인 쿠폰을 줍니다

 

매달마다 하는거에요.

 

보통 시드물은 1년에 세일 2번합니다.

 

세일을 해도 7%할인이에요.

 

추석세일, 성탄세일 이렇게 2번 하더라구요.

 

쿠폰은 중복적용안되구요.

 

저는 세일때 사는것보다

 

2만원 너치씩 찔끔씩 매달 결제하는걸 선호합니다. (출석쿠폰 사용)

 

매달 정액제 결제하는 기분들어요^^;;;;ㅎㅎㅎㅎ

 

반응형

제가 거의 .. 쓴 돈 62만원 + 선물받은 15만원..도합 77만원정도 

 

시드물에서 써봤는데요

 

이거말고 참 많이써봤죠

 

지금 쓰는건 시드물에서 첫구매 했을때 썼던 화장품이 하나도 없네요..

 

녹차세트, 아토바이세트,, 알로에젤,, 바하성분들어간거,, 썬크림도 3종은 써본것같고..

 

클렌징도 많이 썼고.. 샴푸... 팩.... 

 

 

(시드물중에 최악의 템은 지금은 사라진 슬리핑팩이였음..정말 최악...)

 

최악템도 있었고 인생템도 있었는데

 

그중에서 화장대에 정착한 템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사카로 퍼스트 앰플 원가 49000 세일가 30870

 

 

저는 처음에는 몰랐어요..

 

이거 안쓸때랑 쓸때랑 차이가 큰지를요...

 

안쓰니까 얼굴이 칙칙해져요..

 

보습 주름이런건 모르겠구요..

 

얼굴 칙칙함이 다릅니다...

 

 

이거랑 잇츠스킨 이펙터와 함께 사용하고있어요 좋습니다.

 

시드물에서 3개만 사라고 하면 이거 고를것 같아요 좋습니다.

 

 

 

 

티트리 리프레쉬오일 컨트롤 미스트 8600

 

뿌리는 기름종이 미스트입니다

 

 

여름에 저 이거 없으면 밖에 못나가요

 

진짜 피지 조절 짱이에요....강추..저는

 

시드물에서 3개만 사라고 하면 그중에 하나가 이거일것같아요..

 

 

 

호오바 립 에센스 3800원

 

더페이스샵 립 에센스보다 용량이 많아요 13ml!

 

효과도 비슷하고 좋습니다 추천

 

 

 

 

포어 실키 에너지 수분젤 8900원

 

지금은 이거 사은품으로 안주는데

 

사은품으로 줄때 꾸준템으로 썼던 템입니다.

 

좋아요.

 

어 색은 갈색제형의 꾸덕꾸덕은 아니지만 보통 수분젤이랑 비슷해요.

 

저는 특히 여름에 30도 넘어갈때 이걸 가볍게 많이 발라주는것같습니다.

 

 

 

시드물 코엔자임 q10 필링젤 4800원

 

저는 이 필링젤 말고 다른걸 못쓰겠더라구요

 

쫌 자극적이긴한데 저는 이거 쓰고나서 코에 있는 블랙헤드가 거의 사라져요

 

가성비도 좋고해서 괜찮은걸 본적이 없어요 추천합니다

 

녹차 필링젤은 덜 제거된 느낌인데 자극적인거 싫어하면 녹차필링젤 추천해요

 

 

 

시드물 웰빙 녹차 스킨 4300원

 

가성비갑! 시드물 효자템입니다.

 

저는 알레르기 피부라 트러블엔 큰효과 없었어요 천연화장품이..

 

그저..그냥 진정을 빠르게 도와주는 정도 였죠..

 

근데 제 친구가 제 추천으로 녹차라인 가격싸니까 2만원 세트 샀거든요..

 

진짜 여드름 많은 피부였는데

 

인생 피부되서.. 

 

걔는 6개월 만에 시드물에서 화장품 20만원치 산것같아요..ㅋㅋㅋㅋㅋ

 

 

 

 

진짜 예민하고 순한 피부면 녹차 라인 괜찮죠

 

특히 녹차스킨은 물스킨이라 3스킨 5스킨 7스킨법에도 알맞습니다.

 

저는 여름에 지성피부라 무거운 제형 바르면 올라오는걸 알거든요

 

그래서 7스킨 할떄 많이 씁니다.

 

 

 

+여드름 피부 인데 성분 좋은걸로 바꿔도 계속 트러블 나고 그러시면

 

알레르기 검사 받는걸 추천해요..

 

자기도 모르게 알레르기 피부일 수도 있어요

 

제가 12살때 생긴 여드름을 25살 되서 원인을 알아낸게 피부 알레르기 검사였습니다.

 

그동안 바꾼 화장품만 해도 몇개인지.......

 

라타니아 스프레이 6900원

 

미스트로 사용하고 있어요 좋습니다..

 

 

 

울트라 페이셜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80g 9900원

 

시드물에서 3개만 사라 하면 이거 고를것같아요.

 

광채앰플 티트리 미스트 다음에 이 로션.. 진짜 저 뻥안치고 12통째임...

 

저 시드물에서 나오는 로션 많이써봤어요

 

아토바이로션,

 

녹차로션

 

티트리 젤,,

 

바하로 된,, 로션같은거?

 

아무튼 엄청 많이 썼는데 이 제품 만큼 괜찮은걸 못봤어요...

 

 

아크바이 클린페이스 폼클렌징 4300원

 

2014년도은 제가 알레르기 피부인지 몰랐을때였어요..

 

그래서 아크바이 라인 많이썼는데 그중에서 살아남은건 이 화장품 밖에 없어요

 

저는 아이립리무버 (아무브랜드 정착템없음)로 눈 , 입 지우고

 더샘 클렌징워터로 대충 지우고

 

이걸로 세안합니다

 

피부 그렇게 땡기지 않아서 이렇게 세안하고 있어요

 

저는 술취해도 본능적으로 씻고 자는 사람입니다 (씼었는지 기억도 안나는데 아침에 일어나면 씻었음...;;;;)

 

절대로 집에들어와서 안씻은적이없어요 무조건 씻고 뭘 합니다.. 찝찝해서 못잠...

 

 

 

 

 

 

민중기 무기자차 썬블럭 SPF35 PA+++ 65g 12800원

 

썬크림은 이거말고 써본적이없어요

 

근데 조금 무거워서 가벼운걸로 바꿔볼까 생각중인데 모험은 위험해서..하 ㅜㅜ

 

이거 말고 하얀색 있어요 무기자차 썬크림.. 그거는 너무 밀리고 그거 바르고 화장하면 다 밀려요 건조하고 

 

파운데이션대신 사용하면 모를까 피부좋은사람 아니면 그 선크림 추천안해요

 

백탁 쫌있고 (하얀색썬크림 보다는 심하진 않아요 ) 그냥 요즘에 프라이머 대신 바르는

 

페리페라 베이스같은거 있잖아요 ? 그 수준으로 밝아지는거?

 

그리고 좀 건조한데 이것만큼 괜찮은걸 못봐서 바꿀 용기가 안납니다.....

 

어떤선크림은 눈 시럽고..

 

저 미샤 선크림 잘못발라서 트러블 나고 그랬거든요 (텁텁하고 모공을 막는 느낌이였어요 )

 

수분부족 지성이라 그런지 모공 막는걸 쓰면 안되요.. (저는 모공 프라이머도 안써요.. 모공이 크지 않습니다..)

 

모공 막는 성분 ㅇㅖ를들어 니베아 크림이나 존슨즈 베이비 로션에 있는 미네랄오일같은거.. 바르면 안되거든요

 

특ㅎ히 유분 많은거 안써요.. 여드름 나요 ㅠㅠ

 

 

 

 

 

 

티트리오일도 좋지만 (원액임)

(더바디샵 티트리 오일은 원액이 아니라 추천안해요)

아이허브나 쿠팡글로벌에서 나우 푸드 티트리 오일 원액 싸게 살수 있으니까 음.. 뺐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