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향수추천/화장품저렴이] 로드샵 소셜 저렴이 향수 꿀템 추천 (조말론 랑방 돌체앤가바나 저렴이)

review777777 2017. 2. 14. 23:24
반응형

로드샵과 백화점에서 향수 사모은지.. 4년쨰..


그동안 안써본 로드샵과 소셜 향수가 없다고 생각해요 ㅋㅋㅋㅋ


돈만 모으면 사재꼈기 때문..


그중에서 알짜배기 향수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가격은 거의 저렴하게 10000원대구요!




저는 랑방 처럼 여성여성향 나는거나


조말론 처럼 중성적인 시원한 향이 나는 향수를 좋아합니다 ! 

참고해주세요




더페이스샵 소울 시크릿 블라썸 (여성용 ) 16000원 세일하면 12000원 정도


저는 g마켓 최저가로 3개 9000원정도해서 3만원에 구매했던것같아요


유튜버 겸 뷰티 블로거이신 유명인 개코님 추천템.. 저 유튜브 보다가 깜짝놀랐어요


개코님도 이거 쓰시는구나 ㅋㅋㅋㅋㅋ


가격이 싸서 데일리로 좋아요 (3통쨰..)


랑방 에끌라 저렴이죠... 근데 더샘에도 비슷한게 있는데 더샘 향수가 더 나아요 지속력이나 잔향 같은게..


근데 인터넷에서 찾아보면 더샘보다 더 싸게 살수 있어서 데일리로 당첨!




데미테르 퍼지네이블


9900원.. 전 근데 이거 소셜에서 1+1할때 하늘색 향수랑 같이 샀어요


하늘색 향수도 좋았는데 지금 향이 기억이안나서...그냥 그랬던것 같구요....




저는 이거 알콜이 쫌 심하고 음 복숭아 향이 은근 머리가 아파서 친한친구들 만날때는 안뿌리고


학교에서 뿌렸거든요 ( 공대 다녀서 남자가 많아서 담배냄새가 옷에 자주 뱁니다ㅠㅠㅠ그래서 뿌리고 다녔죠)


(데일리 향수 : 더페 소울/ 퍼지네이블이였음..한동안;;)



근데 이게 알고 봤더니 어디 저렴이인지는 찾지는 못했는데


남성이 좋아하는 여자향수 2위더라구요...


이거 뿌릴때면 같이 다니던 남성분들이 오 향좋다 하고 킁킁되긴했었는데 


남성분들이 좋아하는 향이더라구요.. (은근 남자한테 향기 좋다는 말 들었음!)


근데 저는 싫어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구매 의사가 없는데 이런 복숭아 향.. fx활동당시 설리 느낌을 내고 싶으신 분들 사시면 좋을것같아요


새내기 같은 향이 나요 ㅋㅋㅋㅋ







미샤 라브와 오 드 퍼퓸 in london 런던


15800원 세일하면 50퍼 해서 7900원에 득 할수 있습니다.


미샤...제발 이거 단종시키지마.. 최애향수입니다...




음 제가 뿌린 로드샵 향수중에 여자애들한테 인기가 대박이였던 향수였습니다


(남자분들 참고해주세요..)


향수좋다고 친구들이 매달려서 킁킁 거렸던 그 향수


알고보니 바이레도 블랑쉬 저렴이였습니다..


검색해보니 엑소 찬열씨와 서강준씨 향수로 알려진 향수죠.. 향 좋아요...


엑소엘님들.. 저렴이 찾으시면 이거 사시면 돼요...


남성분들.. 바이레도 블랑쉬 저렴이 찾으시면 이거 사세요..


여자들이 진짜로 좋아하는 향입니다. (제친구들 다 저한테 매달렸어요 향이 좋다면서... )


진짜 이향수 좋아요.. 제가 여중 여고 나와서 여자인 친구들이 꽤 많습니다....


이거 뿌리면 킁킁거려요.. 달라 붙어요...!


(하지만 남성분들한테는 이 향수가 안통하는것 같네요..ㅋ.... 남자한테 향기 좋다는 소리 못들었음..)








네이처 리퍼블릭 블루마린입니다


돌체엔가바나 라이트블루 저렴이에요


안타깝지만.. 홈페이지에 보니 이제 단종된것 같더라구요


저는 원가는 기억이 안나는데 세일해서 9000원대에 산걸로 기억해요


향 정말 산뜻하고 좋아요..


왜 단종시켰어 네이처.. 나 향수말고는 네이처에 뭐 사러 안간단말야..


엑소팬도 아니라서 거기서 살일이 없는데.. 웨 단종시켰어.....





네이처 리퍼블릭 퍼퓸 드 네이처 오 드 퍼퓸 잉글리스 가든 가격 14000원 세일할때 사면 10000원대일거에요


조말론 잉글리쉬 페어앤 프라지아 저렴이 입니다.


향 좋아요..


근데 저는 저 위에 네이처 블루 향수가 너무 아까워요..


왜 단종했어 네이처... 나 향수말고는 네이처 안간단말야.....







섬유향수 헤이미쉬 러블리 파우더 소셜에서 하나에 5900원,


설명대로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플로럴한 향이 나요


섬유향수는 여기 소개한 향수중에서도 지속력이 정말 정말 좋아요. 매우매우 좋습니다.


그래서 밀폐된 공간에서 잔뜩 뿌리기엔 쫌 그래요 지속력이 정말~~~로 좋거든요!!


제가.. 헤이미쉬에 아픈 사연이 있어요.


3+1해서.. 18000원 주고 4개 정도 샀었는데


이 향수 빼고 다 실패했거든요..


진짜 향이 제가 싫어하는 향이라서 팔지도 못하고 쓰레기통행으로..^^


정말.. 그 검은색이랑 그레이색이랑 연두색이였나..통색깔이..정말 최악이었습니다..저는 그런 향 싫어해요.......


그래서.. 아마 이향수말고 (이미 실패한 경험이 있어서 ㅠㅠ) 재구매 의사가 전혀 없어요


어디가서 시향해 볼수도 없어서 ㅠㅠㅠㅠ소셜템은 이래서 힘듭니다 ㅠㅠㅠ











더샘은..향수장인이라고 해도 될법한..


로드샵중에서도 퀄러티가 높은 향수를 판매하고있어요!




원가 25,000\ 세일가 17,500\


어반 브리즈 - 베리야드 -


일단 조말론 블랙 베리엔베리 저렴이로 유명한 베리야드!


진짜 저 가격에 저향이면 개이득입니다.. 꼭사세요


(3통째 구매중)


원가 15,000\ 세일가 12,000\


시티 아르도 러브 인 파리 프랑스 오드 퍼퓸


이건 제 생각인데.. 랑방 애끌라드 아르페쥬 오드퍼퓸 향이 비슷해요




이거뿌리면 친구들한테 너 랑방 뿌렸구나?


향 좋다! 이소리를 많이 들었습니다


비슷한 향을 가진 더페이스샵 소울향수보다 이게 향이 쫌 찐해요~ 갠적으로 이향수가 소울보다는 나은것 같아요 





그대신 알콜 냄새가 쫌 나고.. 무거운 느낌이 들긴해요..


여성여성한 향기가 납니다


그래도 이가격에 이 향이면 개이득입니다...꼭 사세요





시티 아르도 드림 인 사토리니 그리스 오드 퍼퓸 


그리스는 약간 산뜻하면서 기분좋게해주는 향이에요


섬유향수 느낌인데 어디 저렴인지는 찾지 못했습니다. ㅠㅠ


남성분들이 뿌리셔도 될법한 향!



반응형